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821.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광주 청년들의 복지안전망 구축에 힘 모아..._불교공뉴스

작성자 : 청년13통장 최멘토

등록일 : 2022-06-13 15:52:26

조회수 : 421


 

(사)광주금융사회복지협회 산하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센터장 구문정)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회장 김정안)로부터 1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기증된 물품은 화장품, 샴푸, 린스, 바디워시, 세제 등 생활용품 및 뷰티용품으로 18톤 트럭 1대분으로,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를 통해 광주광역시 내 아동·청소년 그룹홈, 은둔형외톨이지원센터,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총 16개 시설 및 기관에 지급되어 약 600여명의 청년들에게 전달된다. 

또한,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는 6월 10일(금)~11일(토) 양일간 “마음나눔 DAY”를 통해, 청년13(일+삶)통장사업 참여청년 총 200명에게 친환경 에코백과 더불어 후원품인 생필품과 뷰티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광주시의 ‘청년13(일+삶)통장사업’을 위탁 운영중인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는 일하는 청년에게 더 나은 삶을 선물하기 위해 경제적 자립과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금융복지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2007년 설립된 사회공익단체로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기관이다. 

김정안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회장은 “코로나19로 불안정해진 지역사회 청년들의 삶에 지지자로서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과 청년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문정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장은 “광주 청년들을 위해 지역사회 복지안전망으로서 손 잡아주신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품은 지역사회 및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청년들의 삶을 지지하는 청년금융복지의 마중물로서 귀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출처: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0171